파워사다리 결과값

ӎ게임 사다리 배팅방법 동행복권트리플럭 꿀팁

ӎ게임 사다리 배팅방법 동행복권트리플럭 꿀팁

파워사다리사이트 각 주의 공시법에 따라 각 주는 다른 정책을 가지고 처리됩니다. 어떤 주에선 당첨자 정보가 공적정보로서 공개되는가 하면 어떤 주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캘리포니아 로터리가 공기관이기 때문에 공시법에 따라 정부 기록물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당첨자 이름, 판매점의 이름, 위치, 당첨날짜, 그리고, 상금수령액은 공공기록물로 간주, 외부에 공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기타 다른 개인신상정보는 법률에서 강제하지 않는한 당첨자의 허가를 얻지 않고는 공시되지 않습니다. 즉, 이름은 법적으로 공시대상이지만, 그 외의 정보는 당첨자의 의지에 따라 공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순수한 확률게임의 경우, 배당의 비밀만 잘 파악한다면 카지노 혹은 딜러를 이길 수 있게됩니다.

선택지가 두개뿐이고, 그 두 선택지가 나올 확률이 반반일때, 즉, 각각 50%일 때에는 배당이 2가 기준이 됩니다. 선택지가 나올 확률에 역수를 취해보면 기준 배당이 나오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은 원형 돌림판이 있고, 랜덤하게 다트를 던진다면 각 구간에 들어갈 확률은 각각의 넓이에 비례하게 됩니다.

확률에 역수를 취해보면 총 몇번을 던져야 최소 한번 당첨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계적 기댓값을 알 수 있습니다.

초록색 구간을 예로 들어보면 통계적으로 5% 즉, 20번 던졌을 때 하나의 다트가 초록색 구간에 꽂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초록색 5%에 해당하는 기준 배당은 한번 당첨되는 통계값과 같이 확률에 역수를 취한 값인 20이 됩니다.

그러나, 기준 배당에서 조금 낮은 배당을 걸고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바뀐 배당에 따른 확률 및 통계값은 반대방법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즉, 배당에 다시 역수를 취하면, 기준 확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첨 확률이 아닌 손익분기를 기준으로 하는 확률이 됩니다.

다시말해서, 만일 배당이 2.3이라고 한다면, 약 43%가 되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43% 이상의 확률을 확보할 수만 있다면 결과적으로는 이익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대,중,소 의 경우 선택지가 세개이다보니, 당연히 홀짝보다 배당이 높습니다.

당첨확률에 대한 기준배당입니다. 이 기준배당보다 높다면 중이 구간이 가장 작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높은 당첨확률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이 포스트를 보시면 컨셉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중,소 의 경우 약 2.3~2.8 정도의 배당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치로 2.5라고 한다면 기준 확률은즉, 40% 이상의 당첨률만 확보한다면 장기적으로 이익이 됩니다

파워볼 이론 및 분석기는 알고리즘 계산 뒤 5회간 2회~3회 이상의 당첨을 보장해주므로, 당첨률이 40%~60% 이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마틴 프로그램 배팅이 없어도 장기적으로 이익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마틴 프로그램 배팅을 제재하거나 최대 배팅한도에 걸려 마틴 프로그램 배팅을 할 수 없을 때 조차도 이론 및 분석기는 장기적으로 가면 갈 수록 이익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 도박에나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가지고 있는 자본금에 대한 정확한 배팅액을 알려주는 마틴 배팅 프로그램까지 있다면 이중으로 보장된 안전성을 바탕으로한 완벽한 재테크가 될 것입니다.

나눔로또 파워볼 대/중/소 게임은 대/중/소 세개의 선택지가 있지만, 실제로는 1~28의 일반볼 다섯개의 총합으로 계산되는 것이므로, 대/중/소 에 대한 패턴이 아닌 일반볼 28개를 추적해야 합니다.
이는 네임드 사다리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홀/짝 에 대한 패턴이나 분석이 아닌 좌/우 3줄/4줄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제대로 된 분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볼 28개에 출현값에 대한 통계치와, 연속 출현에 따른 확률을 계산합니다.

통계적 기댓값(Expectation Value)보다 낮은 출현값을 가진다면 이후 나올 확률이 높아지고, 통계적 기대값과 상관없이 3연속, 혹은 5연속 같은 일반볼이 등장했다면 이후 나올 확률은 급감합니다.

이때 통계적 기대값의 기준은 200회차입니다.
200회차 이전의 결과, 예를들어 3일전 나온 일반볼은 현재 나올 일반볼에 끼치는 영향이 매우 미미하여 확률,통계 계산에 포함시키지 않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150회차 전에 나온 일반볼은, 직전회차에 나온 일반볼 보다 직후 회차에 나올 일반볼에 영향을 덜 끼치게 됩니다.

이는 마치 멀리 있는 것보다 가까이 있는 것이 더 크게 보이는 ‘원근법‘과 동일한 개념입니다.

따라서, 각 회차마다 밀도(중요도)를 부여하고,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의 확률계산을 합니다.
이 밀도는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값입니다.

파워볼 분석 엑셀

파워볼배팅파워볼전문.com